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편

KCM 에어팟 이유(팔토시 이유 :^)

by 하루를그리다 2021. 5. 28.

KCM 에어팟 이유(팔토시 이유)

최근 방송에서 자주 보이는 KCM을 보다 보니 보면 볼수록 수다스럽고 유쾌하신 분인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러다 전지적 참견 시점 KCM 편을 보는 도중 항상 에어팟을 끼고 계시길래 이상하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떡볶이 광고를 찍을 때에도 에어팟을 끼고 계시는 거예요?? 
KCM은 에어팟 광고 모델이라서 착용하시는 건지, 아니면 노래 듣는걸 너무 좋아하셔서 그러시는 건지 나름의 추측을 해보았습니다.
그럼 KCM 에어팟 이유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CM 프로필

본명 : 강창모
생년월일 : 1982년 1월 26일(올해 나이 40살)
출생 : 경기도 광명시
키, 몸무게 : 180cm, 96kg
혈액형 : O형
가족 : 1남 2녀 중 셋째
학력: 고아명서초등학교 졸업 - 충현고등학교 졸업 - 청운대학교 방송연예학 졸업
데뷔 : 2004년 1집 앨범 [Beautiful Mind]
소속사 : 이미지 나인 컴즈
인스타그램 : @kcm_return

 

 

 

KCM 에어팟 이유

KCM은 지난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에어팟 착용 이유를 밝혔는데요.

'중간에 전화 올 곳이 있어서'라고 농담을 하다 '사실은 엄마 전화받으려고 끼고 있다. 엄마가 건강이 안 좋으셨던 때가 있는데 전화를 못 받아서 위급상황이 온 적이 있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그 이후로는 촬영 중에도 양해를 구하고 착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항상 에어팟을 착용하고 계시길래 이유가 궁금했는데 어머니를 생각하는 마음에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ㅠㅠ 
방송에서도 에어팟을 허락한 유일한 연예인이라던데 이런 이유에서라면 다들 허락을 해줄 수밖에 없을 것 같아요. 
또 한 가지 드는 생각은 이러다 에어팟 광고 찍는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KCM 팔토시 이유

KCM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또 하나 있는데요. KCM님의 시그니처인 팔토시입니다. 
KCM 에어팟 이유처럼 왜 항상 이상한 팔토시를 착용하고 있는 건가 하는 의문점이 또다시 들기 시작합니다. 
궁금해서 다시 찾아보니 KCM은 예전부터 몸이 엄청 좋은 연예인이었는데요.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협찬을 받을 때 요즘은 오버핏이 많이 나와서 괜찮지만 과거에는 맞는 옷이 많이 않아서 바스트에 맞는 옷을 입고 팔을 가리기 위해 팔토시를 착용하게 되었는데 이게 평생 하게 될 줄을 꿈에도 몰랐다며' 유쾌하게 답했습니다.
또한 KCM은 전참시에서 비랑 티격태격하며 '팔토시 아이템과 무대에서 옷 찢는 퍼포먼스는 내가 오리지널이다'며 원조 부심을 뿜뿜 들어냈습니다.

 

 

오늘은 KCM 에어팟 이유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에어팟이 또 하나의 시그니처가 된 것처럼 이번 놀면 뭐 하니에서도 에어팟 마이크로 노래를 부르시기도 하셨죠.

재미없는 아재 개그를 하는데 실없이 웃기고 사람이 선해 보이고 좋아 보여서 더욱 호감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승승장구하셨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