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편

서울 독산맛집-일등카레(돈카츠+가라아게세트:^)

by 하루를그리다 2020. 8. 26.

서울 독산 맛집-일등 카레(돈카츠, 가라아게 세트)

영업 주소-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4 / 독산역 2번 출구에서 293m

전화번호-02-857-4797

안녕하세요 하루를그리다입니다 :^) 

지난 3월쯤 남자 친구 회사 근처에서 밥을 먹기로 하고 어디갈지 찾아보다 점심때 한 번씩 먹던곳이라며 추천을 해서 독산 맛집 일등 카레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남자 친구는 그전에 갔었을 때는 별로여서 한참을 안 가다가 직장동료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게 되었는데 주방장이 바뀐 건지 훨씬 맛있어져서 점심 먹으러 자주 간다고 하더라고요.

 

불금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이 저희 포함 두 테이블 밖에 없었어요. 아무래도 오피스 상가이다 보니 저녁때보다는 점심때 장사가 잘되는 거 같았습니다. 

 

신기한 게 독산역에서 5~10분 정도의 거리인데 지도에는 일등 카레 가산점이라고 되어있네요. 메뉴는 카레라이스, 우동, 나베, 카츠, 소바에 묵은지 닭볶음탕 등등 메뉴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그리고 식당 이름은 일등 카레지만 저희는 카레만 쏙 빼고 주문을 하였습니다. ^^ 

제가 주문한 정식 A세트는 돈카츠, 소바, 유부초밥 2P(12,000원)입니다.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처음 받았을 때부터 구성이 꽤 괜찮았습니다. 거기다 돈가스도 기대 이상으로 고기 자체도 두꺼우면서도 부드럽고 육즙이 느껴졌습니다. 돈카츠에 마늘 소스도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이때부터 독산에서 이 정도 맛과 퀄리티면 훌륭한데 싶었습니다. 독산에는 먹을 곳이 없다고 맨날 얘기했는데 이제야 숨은 독산 맛집을 찾은 듯했습니다.

 

메밀소바도 부드럽게 간 얼음 슬러시를 동동 띄운 시원한 육수에 무랑 고추냉이를 듬뿍 넣고 휘휘 저은 다음 메밀을 푹푹 담가서 먹으니까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메밀 면발 자체가 얇아서 진한 육수의 맛이 더 입에 촥 붙었어요.

 

유부초밥 자체도 여러 가지 재료를 넣어서 고급진 맛이었어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감탄이 나왔어요. 

일등 카레에서 시킨 정식 C 가라아게 세트는 가라아게, 소바, 유부초밥 2P(12,000원) 구성입니다. 다른 건 다 똑같은데 일본식으로 튀긴 닭튀김만 구성이 다릅니다. 일본에 교환학생으로 갔을 때 먹어본 가라아게랑 맛이 너무 흡사해서 놀랬습니다. 짭짤하면서도 바삭하고 감칠맛이 살아있습니다. 

 

최근에 갔던 성수 오레노 카츠와 비교해보면 오레노 카츠는 기본적인 돈가스의 맛보다는 수제치즈나 매콤 돈가스 같은 부재료에 중점을 두어서 비주얼로 시각 마케팅을 한 느낌이고 맛으로 따지자면 전 기본에 충실하고 하나하나 음식의 맛을 음미해볼 수 있는 일등 카레가 더 맛있었습니다. 

누추한 독산에 이런 귀하고 맛있는 돈카츠 집이 있다니 싶었던 독산 맛집 일등 카레 포스팅이었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