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간식편

cu편의점-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 :^)

by 하루를그리다 2020. 11. 3.

cu편의점-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 :^)

오늘의 군것질은 cu편의점에서 핫한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입니다. 커피를 못 마시지만 그 덕에 다양한 음료를 즐겨 마시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우유와 두유를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cu편의점 신상으로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호기심을 가득 안고 집 근처에 cu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 1,800원

2+1 이벤트 행사중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3개를 3,600원을 결재했어요. 얼른 가서 먹어야지 : )

삼육두유 아이스크림 패키지는 삼육두유 고유의 느낌을 있는 그대로 잘 반영했네요. 패키지 자체도 너무 귀엽구요 : ) 요즘엔 제품들이 다양한 시도를 많이 하는 거 같아요. 기존의 있던 제품을 새로운 아이템으로 풀어낸다거나, 여러 가지 제품을 섞어본다거나 그래서 그런지 신선하고 재미있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아이스밀크 유지방(3%) 150ml(194kcal) 과자포함 삼육두유A 2% 냉동제품

과자를 포함해서 150ml에 194kcal고요. 삼육두유 A가 2% 정도 들어갔다고 하네요. (정말 눈곱만큼 들어갔네요..) 냉동제품으로 냉동 보관하세요. 

제조일자가 찍혀 있는데 자세히 보이진 않네요. 아직 냉장고에 한 개 남아있어서 찾아보니 2020년 9월 11일 날 제조를 했네요. 영하 18℃ 이하 냉동보관 당연히 아이스크림이니까 냉동보관!! 

제품명, 식품의 유형, 제조연월 일등 상세한 내용이 적혀 있네요.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회오리처럼 아름다운 자태의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입니다. 정말 삼육두유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든 듯한 컬러입니다. 기대감을 가지고 한입 베어 먹어보았습니다. 그런데..?????? 삼육두유의 고소한 맛이 나지 않았습니다. 왜 안나지 싶어서 다시 먹어보았는데?????????  삼육두유의 맛이라기보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먹는 거 같습니다. 삼육두유의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어요 ㅠㅠ


재료에 삼육두유 A 2%가 들어가 있어 두유의 맛이 안 나는 건지 삼육두유의 본연의 맛을 제대로 못 살린 거 같아 아쉬운 맛입니다. 

삼육두유의 맛을 느껴보려고 집중해서 먹다 보니 결국 초콜릿 부분까지 왔습니다. (콘의 과자 부분을 싫어해서 콘을 잘 안 먹는데 결국 다 먹었네요.) 마지막 마무리 초코 부분도 끝을 냈습니다.  


- 총평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이라고 하지만 삼육두유의 고소한 맛은 느껴지지 않았고 바닐라의 맛만 느껴졌습니다. 그러나 삼육두유라는 패키지의 효과가 큰 건지 또 사 먹고 싶어서 또 2+1 행사를 통해 3개를 또 구매했습니다. (삼육두유맛이 난다고 상상하면서 먹으면 나름 괜찮은 거 같습니다.) 삼육두유를 콘 아이스크림을 만든다는 아이디어 자체는 정말 기발했으나 맛에서 제대로 구현을 못해 아쉬웠던 삼육두유 콘 아이스크림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