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편

배달-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

by 하루를그리다 2020. 11. 4.

배달-다이어트 도시락 후기 :^)


안녕하세요~ 하루를그리다입니다 :^)

요즘은 코로나 이후로 집에서만 거의 생활하고 밖에는 산책이나 운동할 때 빼고는 거의 나가지 않아 아무래도 움직이는 활동량이 적다 보니 배도 안 고프고 항상 체기가 남아있는 거 같아요.ㅠ (까스활명수를 달고 사는 사람입니다.) 그러다 보니 간단한 음식을 찾아다니며 편의점 죽이나 누들 면, 샌드위치 같이 한 끼 때울 수 있는 음식을 주로 먹었는데요. 건강에도 안 좋은 거 같고 한참 몸이 안 좋을 때라 뭐 좋은 게 없을까 생각하다 다이어트 도시락을 생각하게 되었어요. 

지마켓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검색해보다가 마이 닭 프리미엄 도시락이라는 제품을 발견했고 괜찮은 거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영양+슬림 도시락 혼합 8팩

26,500원

에 구매하였습니다. 요즘 밖에서 점심 사 먹으면 거의 7,000~8,000원 정도인데 다이어트 도시락은 한팩에 3312원이라는 가성비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는 밥도 영양가 가득할 거 같고 반찬 구성도 알차게 느껴집니다. 


주문 후 얼마 되지 않아 배송을 받았습니다. 총 8팩 구성인데 몇 개는 먹고 나서 포스팅해야 되겠다는 생각에 사진을 찍어봅니다.

-18℃이하  냉동보관 250g(365kcal)

250g에 365kcal이네요. 다이어트 도시락답게 칼로리 자체가 굉장히 낮습니다. 

- 조리방법

오늘 저의 선택은 슬림한끼 부지깽이나물 솥밥에 이찌방 함박스테이크입니다. 제품명과 제조원, 원재료명 및 함량이 상세하게 적혀 있어 조심해야 할 재료가 있으신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세요. 

700w 약 3분 30초간 조리
1000w 약 3분간 조리

* 종이케이스는 반드시 제거해주세요.

* 진공스킨 포장 그대로 조리해 주세요. 

진공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놓고 3분 정도 조리를 하면 윗 사진처럼 바짝 말라있던 도시락이 아래 사진처럼 공기를 품은 채 완성이 됩니다. 

도시락 포장을 뜯으면 이 상태인데요. 다이어트 도시락답게 밥과 반찬 양이 이 굉장히 적습니다. 저같이 속이 안 좋은데 끼니를 때우려는 분들한테는 딱입니다. 부지깽이나물 솥밥에 간도 슴슴이 되어 있고 특히 이 집은 볶음김치가 맛있더라고요. 소스가 발려져 나와서 나름 괜찮았습니다. 네모 반듯하게 잘린 가지도 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울립니다.


한참 코로나가 심해질 무렵 남자 친구 회사에서도 외식 금지령이 내려져서 사무실 안에서 도시락을 싸오거나 배달을 시켜먹었는데요. 남자 친구가 고심하더니 다이어트 도시락을 주문했거든요. 근데 하루 가져가고는 양이 너무 적어서 못 먹겠다고 한적이 있었어요. 저도 먹어보니 그제서야 이해가 가더라구요. 일반 성인은 2~3개 정도 먹어야 배가 부를 거 같습니다.


- 총평

다이어트 도시락이지만 사진을 봤을 때는 밥과 양이 풍족해 보여서 주문을 했는데 역시 사진은 사진일 뿐이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나 동그랑땡 같은 경우에는 크기가 비슷하지만 고추장 불고기나 숯불닭갈비 같은 경우에는 누가 먹다 남은 거 같은 양이 들어있더군요. 확실히 다이어트 도시락은 가성비와 건강에는 좋지만 양도 적고 맛은 기대를 많이 안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럼 이만 다이어트 도시락 후기에 대하여 포스팅을 마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