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일상편

토스 숨은 포인트 찾기(f. 현금 바로 입금 :^)

by 하루를그리다 2021. 9. 16.

토스 숨은 포인트 찾기

 

요즘 자주 이용하는 앱 중 하나인 토스는 여러 가지 생활에 유용한 기능들이 많아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신용등급 조회, 보험금 청구, 국민지원금 신청하기, 대출조회 등 어렵고 복잡한 내용들을 쉽게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전달해주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도록 앱을 잘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토스 사용하던중 토스 숨은 포인트 찾기를 발견하고 바로 실행을 했더니 카드 포인트 중 8600원 정도가 현금으로 바로 입금되더라고요. 

토스 숨은 포인트를 해보지 않았다면 모르고 그냥 지나갔었을텐데 다른 분들도 알면 유용할 것 같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토스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숨은 포인트 찾기

먼저 토스 숨은 포인트를 찾기 위해서는 토스 앱을 실행시켜주셔야 합니다. 

(토스 앱이 없다면 토스 앱을 스토어에서 다운을 받아 주세요.)

 토스 앱을 켜시면 메인 페이지 제일 밑에 있는 전체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1. 전체 페이지에서 아래로 스크롤을 하시면 '카드' 카테고리가 보이실 거에요.
2. 카드 카테고리 아래에 있는 '숨은 카드 포인트 찾기'를 클릭해 주세요.

 

 

 

 


3. 여기에서는 '찾은 누적 포인트' 확인 및 '포인트 찾기'가 가능합니다.

(입금계좌 설정도 가능하니 입금받으실 계좌 설정도 따로 해주시면 됩니다.)ㅣ

아래에 있는 파란색의 '포인트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4. 서비스 이용에 동의를 해야 다음 페이지로 넘어갈 수 있기에 '동의 후 계속'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5. 서비스 이용 동의 후에는 위의 여섯 자리 숫자를 그대로 따라 입력해 주셔야 해요. 

그럼 인증번호가 핸드폰 번호로 발송되고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해주면 됩니다. 

(너무 휘리릭 지나가서 이 부분은 캡처를 못했어요 ㅠㅠ)

 

 

6. 그다음은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위임절차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아래에 있는 '동의 후 계속' 버튼을 눌러주세요.  

 

 

 

 

 


7.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번호는 토스 앱 자체에서 바로 뜨더라고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번호만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8. 드디어 마지막 페이지입니다.

8658원의 숨어있는 카드 포인트를 찾았어요. 

바로 한 번에 입금받기가 가능해서 제 계좌로 얼른 옮겼어요. 

 

제 기업은행 계좌로 옮기니 8,658원이었던 금액이 8,599원 정도가 입금되었더라고요. 

그래도 모르고 지나칠뻔한 돈인데 이렇게라도 받으니 괜스레 뿌듯하더라고요. 코 쓱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작은 돈들을 모아 모아 투자를 다시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토스 숨은 포인트 찾기에 대하여 정리해 보았습니다.

혹시 토스 숨은 포인트 찾기에 더 큰 금액이 숨어있을지도 모르니 한번 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1.06.16 - [정보/일상편] -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보험금 청구 방법:^)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보험금 청구 방법:^)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최근 치과 치료와 침샘염으로 인하여 병원비가 술술술 빠져나가서 통장이 텅장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토스에서 신용카드를 연결시켜 놓았더니 자동으로 병원비를 확인해

chandori11.tistory.com

2021.07.16 - [정보/일상편] - 재직증명서 발급 방법(f.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 발급 방법(f. 가입증명서)

재직증명서 발급 방법(가입증명서) 국민 취업지원제도 중 취업 후 동일 사업장에서 6개월, 12개월 근속 시 취업성공수당 신청이 가능한데요. 취업성공수당은 6개월 근속 후 7개월차에 12개월 근속

chandori11.tistory.com

2021.07.07 - [정보/일상편] - 회사 직급 순서 알아보아요 :^)

 

회사 직급 순서 알아보아요 :^)

회사 직급 순서 알아보아요 요즘 코로나로 인해 취업문이 더욱 좁아지고 취업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아요. 제가 대학교를 졸업했을 때도 취업하기 힘들다고 

chandori11.tistory.com

2021.06.23 - [정보/일상편] -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방법 :^)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방법 :^)

아이폰 배터리 성능 확인 방법 아이폰을 오래 사용하다 배터리가 엄청 빨리 닳는다는 생각이 들어서 항상 충전기와 보조 배터리를 들고 다니고 있는데요. 아이폰 충전을 100%로 채워서 나가도

chandori1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