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편

광화문 맛집 닥터로빈 :^)

by 하루를그리다 2022. 7. 6.

광화문 맛집 닥터로빈 

지난주 날이 꽤 더워져 재택근무로 집에만 있던 저는 좀이 쑤셔서 불금엔 외식을 하러가기로 했습니다.

비가 와서 청계천의 상황도 보고 싶고 해서 광화문으로 결정을 하고 맛집을 광속으로 찾아보던 중 광화문 D타워에 있는 닥터로빈으로 결정했습니다.

그럼 광화문 맛집 닥터로빈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닥터로빈 광화문점 위치

영업주소 : 서울 종로구 종로 3길 17 D-타워 5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20:00 라스트오더

전화번호 : 02-2039-3166

 

 

 

닥터로빈 메뉴 및 가격

2인세트 : 피자 & 파스타 = 49,500원

                + 리코타치즈 & 치즈가지피자

                + 명란가득 알리오올리오

                + 하와이안망고

                + 아이오프너

                + 마늘빵 2pcs

 

피자 및 파스타 구성으로 이루어진 2인세트에 기본 마늘빵과 음료 두잔이 나오는 세트 구성으로 선택하였고, 총 49,500원 결재완료 하였습니다. 단품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이였고, 무엇보다 푸짐하게 먹고 싶어서 선택했는데 만족스러웠어요. 

       

 

 

음료 및 마늘빵

먼저 음료가 나왔습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하와이안 망과와 아이오프너 인데요. 

망고와 파인애플이 맛으로는 쉽게 구별할수 있을것 같은데 두잔의 음료는 맛이 비슷해서 조금 헷갈리더라구요. 

둘다 이게 내거다 아니다로 실랑이를 하다 남자친구 말을 따라 준 음료를 마셨습니다. 

 

 

방금 구워 나온 따끈따끈한 마늘빵이 나왔습니다.

바질과 함께 구워져 나온 마늘빵자체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해서 기존에 먹었던 마늘빵과는 비교도 안되게 살살 녹았습니다. 이때부터 역대급으로 맛있는 맛집을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명란 알리오올리오 

메드포갈릭에서 먹고 반해서 요즘엔 파스타집에 가면 무조건 주문하는 명란 알리오올리오 인데요. 

쌉쌀한 맛이 나는 루꼴라, 짭조롬한 명란, 기본적으로 간이 잘 스며들은 면, 그리고 알싸한 마늘과 매콤한 페퍼론치노의 조합이 진짜 예술이였어요. 

명란알리오올리오가 이렇게 맛있을수도 있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며, 완전 감격하며 먹었잖아요. 진짜 대존맛 

 

 

 

리코타치즈 & 치즈가지피자

요즘 서빙로봇의 활약하는 업체가 많아지고 있는것 같아요. 

사람들의 시선 집중을 받으며 서빙로봇이 가지고 온 리코타치즈 & 치즈가지피자 입니다. 

 

 

리코타치즈와 가지피자는 얇은 도우에 수분을 가득 머금은 촉촉한 가지와 몽글몽글한 느낌을 담은 리코타 치즈의 조합 자체가 신선했어요. 짭고 강렬한 맛의 피자가 아니라 담백하고 자연 그대의 식재료 맛을 담아 더욱 정갈하게 느껴졌던것 같아요. 식재료 본연의 맛을 가지고 이렇게 조화로운 피자맛을 담아내서 놀라울정도의 맛이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피자와 파스타를 만족스럽게 먹은느낌이였어요. 

광화문 D타워에는 맛집도 많이 있어 하나씩 도장깨기 느낌으로 자주오기로 했는데, 여기는 다른 피자와 파스타들도 먹어보고 싶어 다시 생각날때쯤 방문을 해볼것 같습니다. 

 

2022.06.12 - [맛집/맛집편] - 광화문 오제제 후기(f. 웨이팀 26팀 :^)

 

광화문 오제제 후기(f. 웨이팀 26팀 :^)

광화문 오제제 후기 최근 돈가츠 집을 찾아다니며 도장깨기를 하고 있는데 새로 레이더망에 포착된 광화문 오제제에 방문해보기로 하였습니다. 광화문 sfc몰 지하 3층에 있어 천천히 내려가 봤

chandori11.tistory.com

2022.04.13 - [맛집/맛집편] - 스시소라 광화문 오마카세 후기 :^)

 

스시소라 광화문 오마카세 후기 :^)

스시소라 광화문 오마카세 후기 원래 회자체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었는데 요즘엔 새로운 것에 꽂혀서 이것저것 저질러보고 있는 중이에요. 그중 오마카세 먹어보기도 그중에 하나였는데요. 생

chandori11.tistory.com

2021.06.01 - [맛집/맛집편] - 서울 시청 맛집 - 오목집 시청점 :^)

 

서울 시청 맛집 - 오목집 시청점 :^)

서울 시청 맛집 - 오목집 시청점 영업 주소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1길 38 1층(북창동)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전화번호 : 02-3789-6882 만족 오향족발, 영동족발, 성수 족발 등 서울 3대 족발

chandori1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