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편

잠실 카린지 시금치카레 및 카츠 후기 :^)

by 하루를그리다 2022. 7. 1.

잠실 카린지 시금치 카레 및 카츠 후기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어디갈지 찾아보다 발견한 시금치 카레 및 카츠 맛집 잠실 카린지를 발견했어요. 

성수 카린지는 한번 가봤었는데 잠실 카린지도 메뉴가 달라 또 기대가 되더라구요, 

주말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엄청날 것 같아 걱정이 되기도 하였는데 저희가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을 해서 그런지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잠실 카린지 방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잠실 카린지 위치

영업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32 101호

영업시간 : 평일 11:40 ~ 21:00 / 브레이크 타임15:00 ~ 17:30  / 라스트 오더 14:30, 20:30 

                  주말 11:30 ~ 21:00 / 브레이크 타임 없음 / 라스트 오더 20:30

전화번호 : 070-4228-8486

 

 

카린지 메뉴 및 가격

시금치 로스카레 : 11,000원

고스미 돈까스 : 12,000원

사이다 : 2,000원

 

저희는 시금치 로스 카레와 고스미돈까스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하고 총 24,000원을 결재 완료하였습니다. 

다른 메뉴도 맛있어 보였지만 독보적으로 시그니처와 베스트 메뉴라고 메뉴판에 적어놓아 안 시킬 수가 없었어요. 

고민 없이 시금치 로스카레와 고스미 돈까스로 진행시켰답니다. 

 

 

카린지 기본 세팅

카린지 시금치 로스카레와 고스미 돈까스가 나왔습니다. 

기본적으로 장아찌, 콘 샐러드, 가지나물 3가지 찬과 장국이 기본적으로 나옵니다. 

 

 

시금치 로스카레

시금치 카레의 종류는 로스 카레, 히레카레, 포크 웰링턴 카레의 세 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로스는 등심, 히레는 안심이라 저는 안심보다 등심을 더 좋아해서 로스카레의 종류로 시켰습니다.

초록색 시금치의 비주얼에 조금 충격을 받았지만 맛을 보면 그런 의심이 싹 사라지고 시금치 카레의 독특한 맛에 사로잡히게 됩니다. 여기에 위에 올려진 로스카츠의 맛을 보면 한번 더 반하게 됩니다. 

두툼한 비계와 빵가루를 묻힌 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까츠의 조합이 훌륭합니다. 

 

 

고스미돈까스

두툼한 로스카츠, 부드러운 닭안심과 왕새우, 카란지의 특별 경양식 소스가 만나 환상적인 맛 조화를 보여줬는데요. 

일본식 로스카츠에 한국식 경양식 돈까스 소스를 만나 새로운 맛을 경험한듯한 느낌이었어요. 

달짝지근한 소스를 뿌린 부드러운 비계와 아삭한 돈까스의 씹힘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새우가스에 타르타르 소스까지 먹으면 맛있다고 말하기도 입이 아플 정도로 계속 맛있다를 연발했어요.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절로 납득이 되는 돈까스 맛집 잠실 카린지였는데요. 

성수 카린지도 가봤지만 잠실 카린지가 조금 더 제 입맛에는 맞았어요. ㅁ

처음 시금치 로스카레를 봤을 땐 비주얼에 당황하실 테지만 맛을 보면 고개를 절로 끄덕이게 될 것 같아요.

만족도가 높았던 잠실 카린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05.26 - [정보/병원편] -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

2022년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방법 하루하루씩 나이를 먹어가면서 한 해가 다르다고 하는 말을 절실하게 체감하고 있는 요즘입니다. 체력도 떨어지고, 살이 짜꾸 빠져서 어디 아픈가 걱정이 되어

chandori11.tistory.com

2022.06.02 - [정보/병원편] - 종로 하나로의료재단 후기(f. 국가건강검진)

 

종로 하나로의료재단 후기(f. 국가건강검진)

종로 하나로의료재단 후기(f. 국가건강검진) 최근 어디 아픈 곳은 없는데 갑자기 살이 많이 빠져서 걱정되는 마음에 국가 건강검진을 찾아봤어요. 올해 건강검진 대상자라 건강검진병원을 찾아

chandori11.tistory.com

2021.06.16 - [정보/일상편] -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보험금 청구 방법:^)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보험금 청구 방법:^)

토스 병원비 돌려받기 최근 치과 치료와 침샘염으로 인하여 병원비가 술술술 빠져나가서 통장이 텅장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토스에서 신용카드를 연결시켜 놓았더니 자동으로 병원비를 확인해

chandori1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