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편

신도림 맛집 이도식당 후기 :^)

by 하루를그리다 2022. 9. 28.

신도림 맛집 이도식당 후기

신도림 맛집으로 유명한 이도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저번에 방문했을땐 어마어마한 웨이팅으로 인해서 근처에 있던 다른 식당을 갔는데 이번에는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이 얼마되지 않아 자리가 있었습니다. 

저희가 앉고 나서 얼마 되지 않아 웨이팅이 하나 둘 생기더라구요. 

 

 

이도식당 위치 

영업주소 : 서울 구로구 경인로 661번지 신도림1차 푸르지오 2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전화번호 : 0507-1316-7668

이도 식당은 제가 갔을땐 웨이팅이 항상 있었기 때문에 이렇게 줄을 설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매장 안은 꽤 컸는데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어요. 

 

 

저희가 주문한건 눈꽃닭갈비 2인분과 쫄면 그리고 후식인 볶음밥을 주문했고 총 결재금액은 35,000원입니다. 

매운걸 못먹어서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반찬은 콩나물, 쌈무, 양배추샐러드, 묵은지, 그리고 상추쌈까지 나왔어요. 

슴슴하니 저희 입맛에 딱맞았어요. 

 

다먹고 나면 셀프바에서 리필을 할수 있었는데요. 

맛있어서 2번정도 리필해 먹었네요. 

특히 묵은지 김치가 입맛을 돋구워줬습니다. 

 

 

미리 조리해져 나온 먹음직스러운 닭갈비입니다. 

쫄면을 추가로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아 닭갈비 반, 쫄면 반이네요. 

 

 

저희는 눈꽃치즈 닭갈비를 주문했는데요. 

눈꽃치즈를 닭갈비 위에 쓰윽 뿌려주시는데 이미 비주얼만으로 압도해버립니다. 

 

 

이도식당이 왜 신도림 맛집으로 유명한지 먹어보니 납득이 갈만한 맛입니다. 

닭자체가 두툼하고 양념자체도 딱 정석으로 맛있어서 입안가득 닭갈비의 풍미가 제대로 느껴졌습니다. 

살짝 매운 양념을 치즈가 중화시켜 줘서 잘 어울어졌습니다. 

 

 

한국인의 빠질수 없는 후식 볶음밥입니다. 

미리 볶아놓은 볶음밥을 철판에 다시 볶아 두배로 맛있었습니다. 

 

 

사람이 많은곳은 왜 많은지 이해가 되는 닭갈비 집이였습니다. 

신도림쪽에 가보시면 한번은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