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제로퍼제로 망원 제로스페이스 :^)

by 하루를그리다 2022. 7. 5.

제로퍼제로 망원 제로스페이스

망원에서 외근을 마치고 망원 한강이 보고 싶어서 터덜터덜 걸어가던 중 발견한 제로퍼제로 망원 제로스페이스를 발견했습니다. 귀여운 소품 가득한 제로퍼제로에서 한껏 귀여움에 힐링을 하고 평소 필요했던 제품들도 몇가지 구매를 했어요. 

그럼 망원 제로스페이스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제로스페이스 위치

영업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희우정로 16길 32 / 망원역 2번 출구에서 624m

영업시간 : 평일 13:00 ~ 19:30 / 토요일 : 12:00 ~ 20:00 / 일요일 : 12:00 ~ 19:00

전화번호 : 02-322-7561

 

 

 

제로스페이스 쇼룸 후기

길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귀여움 가득한 제로스페이스입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들어가기에도 부담 없어서 더욱 편했던 것 같아요. 

겨울에 방문했는데 지금 여름인 거 실화인가 싶네요.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요 ㅠㅠ

 

 

유리 벽면에는 마스킹 테이프, 스탬프, 메모지, 그릇, 키링 등 다양한 문구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하나하나 너무 작고 소중해서 구경하는 내내 귀엽다를 연발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주의를 둘러보다 강아지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에코백과 파우치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강아지들의 특징을 잘 잡아 그렸는지 감탄만 나오네요. 

정말 보자마자 사고 싶은 맘이 들게 만든 것 같아요. 

 

 

벽면에는 유독 가족을 모티브로 한 포스터들이 많았어요.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일러스트라 그런지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고 편안해지더라구요. 

 

 

유독 강아지, 고양이들을 모티브로 한 일러스트도 많아 강아지를 키우신다면 내가 키우는 강아지가 생각이 날 것 같아요. 

휴대폰 고리, 그립톡, 키링, 배지 여러 가지 상품들이 많아 고르는 재미도 가득가득했습니다.  

 

 

 

여행을 모티브로 한 여행 포스터들과 지하철 노선도, 세계지도를 담은 포스터들이에요.

기차여행, 캠핑등의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은 금방이라도 여행을 떠나고 싶은 기분이 들게 만드는 설레는 포스터 인듯해요. 그리고 입구 쪽에 이렇게 계산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미피 쇼룸

제로스페이스 안쪽에는 이렇게 미피 쇼룸이 진열되어 있어요.

귀여움과 귀여움이 더해져서 극강의 조합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릇, 도시락, 머그컵 등 몽글몽글한 기분이 드는 소품들이 많았어요. 

뽑기 기계도 준비되어 있어서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제로퍼제로 구매 제품

제가 방문했을 때가 2월쯤이었는데 달력을 하나 사야지라고 생각을 계속하고 있었어요.

마음에 드는 달력이 없어 계속 달력이 없는 채로 지내다가 제로퍼제로를 발견하고 한눈에 반해 바로 달력을 구매했습니다. 

 

 

 

일단 각각 달마다 그려져 있는 일러스트를 보는 재미가 있구요. 

달력의 공간도 큼직큼직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미 올해는 반이 지나갔지만 이달력은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15,000원 이상 구매해서 받은 제로퍼제로 폰케이스인데요. 

아이폰 7을 사용하고 있을 때라 제일 예쁜 걸로 골랐는데 최근에 아이폰 13으로 바꾸며 이 폰케이스는 당근에 팔아버렸답니다. ㅋㅋㅋㅋ

 

 

다이어리 꾸밀 때 사용하려고 구매한 스티커 역시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오랜만에 맘에 쏙 드는 일러스트를 만나 사용할 때도 기분 좋게 쓸 수 있어 더욱 좋을것 같아요. 

망원동 제로스페이스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구경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내 돈 내산 제로스페이스 구매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2022.05.17 - [여행] - 우연히 웨스앤더슨 전시 후기 (f. 평일 관람 :^)

 

우연히 웨스앤더슨 전시 후기 (f. 평일 관람 :^)

우연히 웨스앤더슨 전시 후기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우연히 웨스앤더슨 전시회였는데 아무래도 주말은 웨이팅과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 미루다가 평일에 시간이 딱 맞아 성수 그라운드 시소

chandori11.tistory.com

2022.05.13 - [정보/일상편] - 팀버튼 특별전 후기 :^)

 

팀버튼 특별전 후기 :^)

팀버튼 특별전 후기 동대문 외근을 나갔다 일이 금방 끝나 그전부터 보고 싶었던 팀버튼 특별전을 보러 갔어요. 몇 번 가보려고 했는데 주말엔 웨이팅 시간이 어마어마하다고 하고, 평일에는 시

chandori11.tistory.com

2022.04.25 - [여행] - 에릭요한슨 사진전 후기 :^)

 

에릭요한슨 사진전 후기 :^)

에릭요한슨 사진전 후기 최근 기분전환이 필요해서 이것저것 찾아보던 중 여의도에서 진행하고 있는 에릭요한슨 사진전을 발견했어요. 63 빌딩 60층에서 진행하고 있어 서울의 전경과 함께 즐길

chandori1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