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맛집편

배달맛집-굽네치킨(고추바사삭,시카고피자:^)

by 하루를그리다 2020. 8. 27.

배달 맛집-굽네치킨(고추 바사삭, 시카고 피자)

영업 주소-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149길 48

영업시간-매일 12:00~24:00

전화번호-0504-3143-8050

안녕하세요~ 하루를그리다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나가기도 무섭고 맛있는 걸 먹고 싶기도 해서 배달음식을 자주 먹는 거 같아요. 남자 친구가 몸에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걸 먹자고 하길래 굽네치킨의 고추바사삭과 시카고 피자를 먹자고 했더니 "진행시켜"라고 하더라고요.(요즘 이경영 흉내 내는데 재미가 들려서 뭘 해도 계속 진행시키래요ㅋㅋㅋㅋㅋ) 

 

요기요에서 굽네치킨 가산점만 10% 할인행사를 해서 냅다 여기로 주문을 했습니다. 굽네 시카고 피자&치킨세트에서 고추 바사삭 치킨과 시카고 피자 R 사이즈(29,000원)를 시키고 배달요금 2,000원이었는데 10% 할인을 받아서 27,900원에 주문을 했습니다. 세트 할인이 몰려서 그런지 배달시간은 1시간 정도 걸렸어요.

 

요즘 배달앱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안전배달]이라고 해서 문 앞에 놓고 가주시면 전화나 문 노크로 알려주시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더 더 선호하게 되는 것도 있지만 집에 있을 땐 몰골이 후줄근해서 장난 아닌데 그때 문 앞에 놔두시고 가면 그렇게 편할 수가 없더라고요.

저는 치킨 집중에 굽네치킨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고추바사삭도 맛있지만 볼케이노도 참 좋아합니다. 근데 요즘은 매운걸 잘 못 먹으니 살짝 매콤한 맛은 나지만 맛있게 살짝 매운 고추바사삭을 픽했습니다. 거기다 튀킨것도 아니고 남자 친구가 원한 건강하고 맛있게 구운 치킨이니 딱이지요. ^^ 

파슬리 가루가 군데군데 뿌려져 있고 오늘 주문이 많았던 건지 닭의 튀김이 마구마구 찢어져있었어요. 그래도 바로 열어서 먹어보았는데 고추바사삭은 어느 지점을 가도 맛은 기본은 하는 거 같아요. 특히 껍질 부분의 바삭함을 좋아하는데 구운 치킨이라서 그런지 담백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었어요. 튀기자마자 바로 배달을 해주신 건지 아주 뜨끈뜨끈해서 손 델뻔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마블링 소스와 고 블링소스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치즈처럼 딥한 느낌의 꾸덕한 느낌이 나는 마블링소스와 매콤하고 강렬한 고블링 소스, 두 가지 꾸덕한 치즈맛과 매콤한 맛을 번갈아서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추 바사삭 자체의 튀김옷이 쫄깃쫄깃해서 소스랑 잘 어울립니다.

굽네치킨에서 피자를 출시한다고 했을 때 솔직히 기대를 안 했어요. 근데 웬만한 피자집보다 기대 이상의 맛을 보여주더라고요.  토핑은 뭐 별거 없어 보이는데 노른자같이 생긴 건 그뤼에르 치즈이고, 안에는 파마산, 모차렐라, 로마노, 리코타 치즈가 총 5가지 치즈가 들어간다고 합니다. 치즈에 치즈를 올렸더니 완전 존맛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피자 두께가 두꺼운 걸 좋아하지 않는데 자세히 보면 다 치즈라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다만 좀 아쉬웠던 건 너무 바쁘셨던 건지 잘린 모양도 들쑥날쑥 에 제대로 안 잘려서 다시 잘라서 먹어야 했어요.ㅠ 

 

하지만 전 또 시켜먹을 거예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에 시카고 피자의 조합은 최고거든요. ㅋㅋㅋㅋㅋ 이상으로 배달 맛집 굽네치킨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들 잘 자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