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편

서울 신사빵집-쁠로13(크루와상+퀴니아망:^)

by 하루를그리다 2020. 8. 8.

쁠로13

주소-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8길 13

영업시간-평일 09:00~22:00 / 일요일 휴무

전화번호-070-8280-0813

생방송 오늘 저녁 1344회(크루와상, 산딸기 크림치즈 크러핀, 크러핀) / 생활의 달인 569회(크루와상)

안녕하세요~ 하루를그리다입니다 :^)

맛집이나 빵지 순례를 하기 전 망고플레이트나 검색으로 신중하게 갈 곳을 고르는데요. 신사 쁠로13은 생활의 달인에서 크루와상 달인으로 소개되기도 하고 신사에서도 유명한 빵집이더라고요. 

쁠로13은 빵을 만드는 네 가지의 주재료 ble(밀), beurre(버터), lait(우유), oeuf(달걀)의 약자로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드는 건강한 프랑스 빵의 브랜드입니다.

유기농 프랑스 밀가루와 프랑스 노르망디 버터 그리고 신선한 100% 우유를 사용하며 무항생제 달걀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빵의 느낌이었어요.

멀리서도 눈에 띄는 블루 컬러의 청량감 가득한 인테리어가 시선강탈이어서 찾기 쉬웠어요. 밖에서 보아도 손님들이 많네요. ㅎㅎㅎㅎ 

뽈로 13의 시그니처 메뉴인 크러핀이라는 메뉴인데 크루와상이랑 머핀을 합쳐진 마성의 빵!! 투박하니 양도 많고 신기하게 생겼어요. 

5시쯤 도착했는데 이미 많이 팔려서 트레이가 헐빈 하더라고요. 일단 보이는 데로 #미니 쇼콜라 루주, #미니 인절미 크루와상, #미니 초코크루와상, #미니밀크크루와상, #미니레몬 크루와상 #미니 말차 크루와상을 있는 가짓수대로 다 싹쓸이해서 담았어요. 

 

요즘 인절미맛에 빠져어서 미니 인절미 크루와상의 맛이 궁금해서 제일 먼저 먹어봤어요. 우와~ 할 정도는 아니지만 고소한 콩가루와 크루와상의 조합이 나쁘지 않았어요.

그리고 상큼한 옐로 컬러만큼 톡톡 쏘는 레몬향과 맛이 나는 미니 레몬 크루와상과 꾸덕하고 진한 녹차의 맛과 달달하고 바삭한 느낌의 화이트 초콜릿을 뿌려놓은 듯한 미니 말차 크루와상도 맛있었어요.

제가 초코 자체는 좋아하지 않아서 다 남자 친구한테 패스했습니다.ㅎㅎㅎㅎ

핫한 빵이라길래 #고메 버터 라우겐(3,800원)도 담고 #마스카포네 퀴니 아망(3,900원) 도 트레이에 옮겼습니다. 

고메 버터 라우겐은 버터가 들어있어서 베이직하고 담백한 맛이 났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우유나 커피와 함께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브레따뉴 퀴니 아망(3,900원)은 부드럽고 결이 살아있는 빵에 한입 베어 물면 달콤한 설탕으로 바삭한 식감을 더한 퀴니 아망이 쁠로13에서 먹었던 빵 중에 제 취향에 가까운 빵이었어요. 인생 퀴니 아망이라고 할 정도로 맛도 식감도 훌륭했어요. 

그리고 #소시지 페스츄리(4,000원) 소시지를 좋아하는 남자 친구님이 다 드셨답니다. ㅎㅎㅎㅎㅎ

이것저것 많이 담았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 적당한 거 같네요.

크루와상은 100g당 4,300원으로 저울에 그램수를 따라 가격이 나왔는데요. 저는 240g 정도 나와서 10,320원 정도 나왔어요. 그램수대로 가격이 나오니 부담스럽지 않고 다양한 종류의 크루와상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산을 다하고 포장하고 계시는 도중 발견한 다양한 파운드 빵들도 맛있어 보여서 살까 하다가 다음 기회를 기약해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좋고 다양한 빵들을 마음껏 맛볼 수 있어 즐거웠던 신사 쁠로13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댓글